[STARBUCKS] 스타벅스 지원dt점 오픈과 이벤트 (광주동구 용산동, 소태동, 월남동)

 

드디어 광주 동구 지원동에도 스타벅스가 오픈했습니다. 본가가 원래 소태동이라서 항상 발전되지 않은 모습에 슬펐는데, 용산지구와 함께 스타벅스 지원dt점이 생겼네요. 

 

광주 동구 용산동 168-1

 

 

스타벅스 지원dt점은 드라이브스루 매장이며 바로 앞에 주차장도 매우 넓게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리합니다. 다만 주차장 입구과 출구, 드라이브스루 입구와 출구가 살짝 헷갈려서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특히나 17일에 오픈한 지원dt점에서는 오픈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7일 기간 동안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해서 음료를 구입시 추가 별 증정을 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스타벅스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둘테니 참고하세요.

 

https://www.starbucks.co.kr/whats_new/store_event_list.do

 

화순을 왔다갔다 하면서 원래 결혼식장이 있던 장소를 허물고 큰 건물을 짓길래 왠지 느낌이 스타벅스 느낌이었는데, 이렇게 크고 예쁜 DT점이 들어왔습니다. 최근 동구쪽에 스타벅스가 많이 생기고 있는것 같아요. 지산동에 1개, 동명동에 2개가 최근에 생겼으니까요.

 

 

 

 

웅장한 외부만큼 내부도 정말 넓고 예쁘더라구요.

 

 

 

정말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뒷쪽 뷰였어요. 용산동 광주천이 내려다보이는 뷰였는데, 예전에 여기 친구들과 물놀이 오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스타벅스 옆 길도 새로 단장해서 아래쪽 산책로까지 개방을 하려는지 공사중이더라구요. 새롭게 생긴 스타벅스 지원dt점에 가서 풍경도 구경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