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데스크테리어용 책상 스탠드 추천 파인블루 그로잉 LED 테이블 스탠드 (무선, 랜턴, 램프)

 

책상 위 인테리어 데스크테리어를 위해서 스탠드를 알아보던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바로 파인블루 그로잉 LED 테이블 스탠드인데요. 꽤나 디자인도 예쁘고 성능이나 기능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박스 뒷 면에는 간단히 제품 설명과 함께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그림으로 쉽게 알려주더라구요.

 

 

 

 

제품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탠드 본체와 충전용 케이블이 들어 있어요. 케이블은 usb-a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집에서도 쉽게 충전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뒷 면인데요. 충전 포트와 함께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특히나 전원 버튼이 눌르는 방식이 아니라 터치식이라서 스탠드를 세워두더라도 전원을 켜거나 끌때 터치만 하면 되니까 스탠드가 쓰러지지도 않고 편리하게 전원을 온/오프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랜턴식으로 사용을 하며 각도를 조절해서 사용할 수도 있구요. 불빛도 3단 조절이라서 필요에 따라 불빛을 세게 조절할 수 있어서 용도도 다양하고 실제 랜턴으로 사용해도 무방하더라구요.

 

 

 

 

이렇게 램프식으로 만들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랜턴 모양이나 램프 모양 모두 디자인이 예쁘고 색상도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실제로 저는 책상 뒤에 이렇게 배치를 하고 벽면으로 조명을 쏴서 간접조명으로 사용을 하니까 느낌도 있고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특히나 무선이라서 책상 위에 선도 하나 줄었구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