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첨단지구/더시너지/맛집] 도토리 편백집 (주차장, 메뉴판, 소고기, 이베리코 런치메뉴 추천)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47

 

 

최근에 생긴 더시너지첨단 건물은 서울깍두기 바로 옆에 전용 지하주차장이 있습니다. 무인 주차장이기 때문에 들어가서 주차를 하고 매장에서 식사 후 주차등록을 하면 되요. 무려 3시간이 무료주차입니다. 밥집도 많고 서플라이 카페도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을 이 한 곳에서 즐기실 수 있어요.

 

동명동 육분삼십 후기 보러가기 (클릭)

 

첨단 더시너지건물에서도 유명한 벚꽃길로 들어가서 바로 왼편에 도토리 편백집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원래 소고기편백집은 동명동에 유명한 육분삼십만 갔었는데, 집 근처에 비슷하게 생겼다고 해서 바로 다녀왔어요. 점심 시간보다 더 일찍 11시에 가서 사람이 없었지만 점심시간이 되니까 사람들이 몰려와서 대기줄이 생기더라구요.

 

 

 

독특하게 소스를 직접 만들어서 먹습니다. 레시피도 친절하게 적혀있어서 취향에 따라 맵게 또는 달게 쉽게 만들어서 먹을 수 있어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여기는 소고기 편백찜 뿐만 아니라 이베리코 돼지 고기도 있고 샤브샤브도 있어요. 사이드 디쉬도 정말 많구요.

 

 

 

저희는 점심 런치메뉴를 추천해주셔서 이 중에 선택을 했는데요. 가격을 보면 진짜 너무 혜자입니다.

 

 

 

저희는 소고기 런치 2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찌개 중에 김치찌개와 고추장찌개 중에 선택을 할 수 있구요.

 

 

 

소고기 편백찜이 나와서 이렇게 기다리는 동안 소스를 만들어 오라고 친절하게 알려주시기도 해요.

 

 

 

이 영롱한 비쥬얼! 소고기는 항상 옳습니다.

 

 

 

동명동 육분삼십과 다르게 도토리편백집은 두부, 애호박, 버섯 등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