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첨단/초밥/맛집] 미스터초밥 in 첨단더시너지 (메뉴판, 더시너지 주차장, 일식, 점심 런치메뉴)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47

 

미스터초밥은 첨단 더시너지 건물 벚꽃길이 있는 입구에서 쭈욱 들어가시면 새벽달 바로 전 오른편에 있습니다. 더시너지 건물 주차장은 롯데마트 반대편 입구쪽 길가에 있으며 무려 주차 3시간이 가능합니다!

 

원래 광주 남구 백운동 파스쿠찌와 함께 드라이브 스루가 되는 초밥집으로 유명해서 몇 번 가봤던 미스터 초밥이 첨단 더시너지에 상륙했습니다. 바로 집 앞에 더시너지가 생기고나서 확실히 상가가 엄청나게 발전한 것 같아요. 

 

 

 

 

내부는 최근에 새로 생긴 건물이라서 그런지 너무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일식은 위생이 생명 아닙니까!

 

 

 

메뉴판 먼저 보시죠. 메뉴판이 책자로 되어 있어서 상당히 많아요. 참고로 메뉴를 추천해드리자면 일단 런치메뉴가 상당히 혜자입니다. 1만원이라는 가격에서 초밥 8피스와 튀김, 알밥까지 있거든요. 나머지 초밥들이야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메뉴라서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될 것 같고 저는 지라시 스시를 진짜 강추합니다. 지라시 스시 사진은 아래있어요.

 

 

 

기본 세팅에는 우동과 샐러드가 나오구요. 

 

 

 

 

저희는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특선 초밥 1줄과 절반 초밥에서 새우튀김 초밥을 주문했어요. 꽤나 마음에 들었던게 반반초밥은 많이 봤지만 절반 초밥은 처음 봤어요. 절반만 시킬 수 있어서 경제적이고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딱 먹었을때, 참치가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참치만 따로 먹으러 와야 겠어요.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렸던 지라시 스시입니다. 지라시 스시는 다양한 스시와 함께 아래쪽에는 간이 된 밥이 얇게 깔려 있어요. 밥 뜨시고 드시고 싶은거와 와사비 살짝, 샐러드 살짝, 묵은지 살짝, 단무지 살짝 올려서 드시면 진짜 JMT입니다.

 

 

 

오랜만에 기분내러 나와서 단품에서 스테이크 초밥도 추가해서 먹었구요.

 

 

 

 

데마끼도 추가해서 먹어봤습니다! 다음에는 알밥을 먹어봐야 겠어요. 런치메뉴로 알밥을 자주 먹었지만 다른분들은 알밥만 추가해서 드시는 분들도 꽤나 많으시더라구요. 동네에 수진초밥과 더불어 단골 초밥집이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