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동물의 숲을 아이폰에서 하는 방법 (컴퓨터, 모바일, 애플 미국계정 만들고 접속하는 방법,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집에서 할 만한 게임)

 

코로나19로 인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시면서 집에서 너무 지루해서 다양한 할 일이나 취미, 게임 등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요새 닌텐도에서 출시한 동물의 숲이라는 게임이 정말 유행하고 있습니다. 동물의 숲은 닌텐도 게임으로 PC에서는 즐길 수 없습니다만 대신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어 닌텐도가 없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준비물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폰 기준으로 말씀 드릴게요. 우선 준비물은 아이폰과 미국계정입니다. 아쉽게도 우리나라 앱스토어에는 출시되지 않아서 미국 앱스토어로 접속해서 다운로드해야 하기 때문에 미국계정이 필요한데요. 관련된 포스팅을 아래 링크해둘테니 들어가셔서 미국 앱스토어 계정을 만들고 로그인해 주세요!

 

미국계정 만드는 방법과 로그인하는 방법(클릭)

 

 

동물의 숲 다운로드 받는 방법

 

1. 앱스토어에서 미국계정으로 로그인 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영어로 된 앱스토어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동물의 숲 게임을 찾기만 하면 되는데요. 그냥 한글로 동물의 숲이라고 검색하셔도 찾을 수 있고 영문 이름으로는 Animal Crossing 입니다. 검색하셔서 다운로드만 해주시면 되요.

 

 

 

2. 그러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되고 실행할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한글 지원은 되지 않아서 영어나 다른 언어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