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접, 재설치, 복구X] 롤 친구창 오류, 버그 해결하는 방법 (리그오브레전드 친구창이 보이지 않을때)

 

가끔 리그오브레전드, 롤을 즐기다 보면 많이는 아니지만 가끔 잘잘한 버그들이나 오류가 있습니다. 물론 금방금방 해결이 되곤 하지만 이 친구창 버그는 재접, 재설치, 복구를 해도 해결이 되지 않고 심지어 게임도 실행이 되지 않아 매우 곤란한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블로그들을 살펴보면 톱니바퀴를 눌러서 복구해라, 재접을 해라, 재설치를 해라라는 이야기가 많지만 이건 해결방법도 아니거니와 해결도 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해결방법은

 

1. 작업 관리자로 들어갑니다. 작업 관리자로 들어가는 방법은 ctrl + alt + delete 키를 누르고 작업 관리자를 클릭하거나 또는 아래 작업 표시줄에서 마우스 우클릭 후 작업 관리자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2. 작업 관리자에 들어가셨다면 위에 세부 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3. 아래 내용 중에 쭉 내리다보면 리그오브레전드와 관련해서 4개가 켜져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여기에서 똑같은 이름으로 LeagueClientUxRender.exe가 2개 있는데, 여기에서 메모리가 큰 항목을 클릭 후 오른쪽 아래 작업 끝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5. 그러면 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언트가 재실행되면서 친구창 오류가 해결됩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