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아이맥에서 로그인시 나타나는 프로필 사진, 암호 변경하는 방법

 

맥북, 아이맥을 부팅하거나 잠자기에서 깨우면 잠금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에는 프로필 사진과 함께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특히나 여기 프로필 사진은 아이클라우드 프로필 사진과 다르기 때문에 아이클라우드 사진을 변경한다고 해서 변하는게 아닌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잠금화면에 나타나는 프로필 사진과 암호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잠금화면의 프로필 사진과 암호 변경하는 방법

 

1, 우선 맥북, 아이맥의 시스템 환경설정에서 사용자 및 그룹을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2. 사용자 및 그룹에 들어가셨다면 왼쪽 탭에서 프로필과 암호를 변경하려고 하는 사용자를 선택하시구요. 저같은 경우에는 저 혼자 맥북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자 1명밖에 없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의 사진 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3. 그러면 사진을 변경할 수 있는데요. 맥북에 기본적으로 저장되어 있는 사진 중에 선택할 수 있고 또는 사진 앱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맥북, 아이맥에 내장된 카메라를 통해서 바로 찍어서 올릴 수도 있구요.

 

 

 

 

4. 암호를 변경하시려면 프로필 사진 오른쪽에 있는 암호 변경을 클릭하신 후에 변경하시면 됩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