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사용설명서] 시작메뉴 아이콘 변경하는 방법 (설정, 다운로드, 종료 버튼 없을때 해결방법)

 

윈도우10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기존 버전인 윈도우7보다 왼쪽 아래 Win키의 활용도가 꽤나 높아진 것을 체감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특히나 검색 기능이 너무 좋아져서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맥북의 스폿라이트가 남부럽지 않을 정도로 많이 성능 향상이 된 윈도우10인데요. Win키를 눌렀을때 볼 수 있는 시작메뉴 아이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작메뉴 아이콘 변경하는 방법

 

1. 왼쪽 아래 Win키를 누르시면 빨간색으로 표시된 시작메뉴 아이콘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있는 줄 모르기 때문에 많이들 사용하지 않지만 꽤나 직관적이고 편해서 사용하기 시작만 한다면 자주 사용하게 되는 메뉴들입니다.

 

 

 

2. 위 시작메뉴들을 설정하려면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으로 들어간 후에 개인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3. 그리고 시작 탭에서 시작 메뉴에 표시할 폴더 선택을 클릭해 주세요.

 

 

 

4. 그러면 바로 여기에서 시작 메뉴에 표시할 폴더들을 선택해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아래 보시면 파일 탐색기, 설정, 문서, 다운로드, 음악, 사진, 동영상, 네트워크, 개인 폴더의 아이콘을 만들어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5. 이렇게 필요한 아이콘을 선택하셔서 등록해두시면 언제든지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윈도우10을 더욱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