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화순 광주근교 카페 - 박스커피 (주차장, 메뉴판, 소아르갤러리, 너릿재, 봄 나들이 추천)

 

전남 화순군 화순읍 화보로 4439-10 / 이십곡리 601-12

 

 

너릿재터널을 지나서 바로 있는 소아르갤러리 내에 위치한 박스커피는 주차장이 매우 넓게 있습니다. 입구쪽이 복잡해 보여도 들어가면 아래와 윗 구역에 각각 주차장이 넓게 있어요.

 

소아르 갤러리

 

어렸을때 자주 다녔던 너릿재 터널을 지나면 바로 오른편에 소아르 갤러리, 미술관이 있습니다. 워낙 예쁘게 잘 꾸며놓은 곳이라서 그런지 나들이를 오시는 분들이 꽤나 많으신데요. 코로나 때문에 다들 답답하셨는지 또 날도 좋아서인지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소아르갤러리 안쪽으로 들어가면 건물이 꽤 있습니다. 미술관 1동, 온실 2동, 카페 1동, 식당 1동 이렇게 있어요. 건물들 가운데에 위치한 마당 부분도 꽤나 예뻐서 산책하기도 정말 좋습니다.

 

 

 

왼편과 오른편에는 온실이 있는데, 박스커피에서 음료를 산 후 여기에서 드셔도 되요. 온실답게 따뜻하기도 하고 식물들로 잘 꾸며져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제일 끝에 위치한 미술관, 갤러리에 들어가면 작지만 꽤나 힐링할 수 있어요. 진짜 오글거리지만 자꾸 들으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문구들이 잔뜩 적혀 있어서 오랜만에 힐링하고 왔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소아리움이라고 써있는 부분은 모두 온실이에요.

 

 

 

박스 커피

 

아래 사진은 소아르갤러리 입구에 위치한 박스커피 입구입니다.

 

 

 

온실과 비슷하게 내부가 식물로 잔뜩 꾸며져 있어서 초록초록하고 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메뉴판 사진이에요. 가격은 살짝 있는 편이고 맛은 제 기준으로 보통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파인애플 주스를 마시는데, 실제 파인애플 안을 갈아서 주더라구요.

 

 

 

이렇게 주문을 하고 창가쪽에 앉으면 화순이 내려다보여서 뷰도 상당히 좋아요.

 

 

 

여기부터는 실내와 온실사진들입니다. 여기 모두에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어요.

 

박스커피 2층 여기는 의자가 꽤나 불편해 보여요.
박스커피 테라스 좌석들
첫 번째 온실 내부
첫 번째 온실 내부
두 번째 온실 내부

 

요새 코로나19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생하시고 답답하시기도 하시겠지만 시간을 내셔서 나들이도 다녀오세요. 마스크는 잊지 마시구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