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VPN 정지 사례와 해결 방법 (유튜브용 구글 계정 새로 만들기)

 

유튜브 프리미엄을 인도 VPN으로 변경하여 가입을 하면 저렴하게 2천원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고 또한 3천원을 내면 가족 요금제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많이 아시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구글 약관에도 딱 적혀 있듯이 VPN을 속여 가입을 하면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약하게는 30일 정지부터 심하게는 계정 정지까지 당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인도로 가입했다가 정지를 당했다는 글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물론 진실이 확인되지 않은 글이라서 거짓일 수도 있지만 사람 심리상 불안할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구글, 지메일 등을 이용해서 많은 업무를 보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특히 그럴텐데요.

 

이런 경우에는 구글은 계정을 추가로 가입하기 정말 쉽기 때문에 유튜브 프리미엄용 계정을 따로 만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계정 전환도 매우 쉽고 유튜브 앱만, 유튜브 사이트만 계정을 전환해서 사용하고 다른 구글, 지메일 등은 기존 계정으로 사용을 하면 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게 불안함을 떨쳐 낼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인도 VPN으로 우회하여 가입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제가 최근 2020년 3월까지 직접 해본 결과 막히지 않고 현재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용 계정 새로 만들기

 

1. 최대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유튜브 사이트로 접속한 후 오른쪽 계정 클릭 → 계정 전환을 클릭해 줍니다.

 

 

 

2. 계정 전환에서 계정 추가를 클릭해 줍니다.

 

 

 

3. 이 화면으로 들어가면 처음에 영어로 뜨게 되는데, 아래 언어를 클릭하셔서 한국어를 선택해 주시고 다른 계정 사용을 클릭해 주세요.

 

 

 

4. 그리고 계정 만들기를 클릭해 주세요.

 

 

 

5. 그리고 구글 계정을 만들어 주시면 되는데, 여기서 주의할 점은 '대신 Gmail 계정 생성하기'를 꼭 클릭하시고 만드시면 되고, 핸드폰 번호 인증과 인증용 메일을 쓰라고 하면 기존에 쓰던 내용을 중복해서 사용해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6. 계정을 만드셨다면 처음 유튜브 사이트 화면에서 계정 전환을 하시고 그 계정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입하시면 됩니다. 아래 화면은 제가 계정을 새로 만들고 최근 3월에 새롭게 인도 VPN으로 프리미엄을 가입한 상태입니다. 인터넷에서 뿐만 아니라 모바일, 아이패드 등의 태블릿에서 유튜브 앱에서도 쉽게 계정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