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사용 꿀팁] 인증기기 초과시 인증해지하는 방법 (피씨, PC, 태블릿)

 

카카오톡을 모바일 뿐만 아니라 태블릿, 피씨, 노트북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실제로 사용을 해보아도 핸드폰, 모바일보다는 피씨로 카카오톡을 하는게 훨씬 편리합니다. 하지만 요즘 시대에 사용하는 피씨와 태블릿의 개수가 늘어나면서 많은 컴퓨터와 태블릿에 인증을 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기기를 바꾸는 경우에 기존 컴퓨터를 처분했다고 하더라도 카카오톡 온라인 상에는 그 기기가 이미 등록이 되어 있어서 새로운 기기를 등록하려는 경우에 기기 개수가 초과했다고 뜨는 경우가 있는데요. 카카오톡에서 허용한 인증기기 개수는 총 5대로 5대를 꽉 채운 경우에 다른 기기를 인증하려면 기존 기기의 인증을 해지해야 합니다.

 

카카오톡 기기인증 해지하는 방법

 

1. 카카오톡 기기인증을 해지하기 위해서는 우선 오른쪽 아래 더보기를 클릭 후 오른쪽 위 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2. 설정에서 개인/보안 탭으로 들어가 주세요.

 

 

 

3. 개인/보안 탭에서 기기 연결 관리로 들어가 주세요.

 

 

 

4. 마지막으로 인증 기기 관리로 들어가 주세요.

 

 

 

5. 그러면 지금까지 인증했던 모든 PC와 태블릿이 뜨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인증 해제를 통해 기기를 해지하고 새로운 기기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