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홈미니 무료로 받는 방법, 사이트주소 링크 첨부 (유튜브 프리미엄)

 

저번에도 진행했던 이벤트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구글 홈미니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저번에는 재고도 적고 이벤트가 금방 끝나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보지 못했지만 이번 이벤트에서는 재고가 떨어져도 계속적으로 재고를 채우고 있기 때문에 이벤트의 자격에만 해당된다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홈미니를 무료로 받는 조건

 

1. 우선 2월 19일 기준으로 전부터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하고 있는 상태여야 합니다. 일시정지를 했다거나 구독을 취소한 경우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또한 vpn 우회를 통해서 인도나 러시아의 국적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입하고 있는 상태라면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2. 구글 유튜브로부터 이벤트 메일을 받지 않았어도 위 조건에만 해당한다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준비물로는 해외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구글 홈미니 받는 방법

 

메일로부터 이벤트 메일이 왔다면 바로 링크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되지만 메일이 오지 않았다면 링크를 첨부할테니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s://home.google.com/promotions?utm_campaign=GS104586&utm_source=support&utm_term=support&utm_content=MY

 

로그인 - Google 계정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

accounts.google.com

 

위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신 후부터는 정말 쉽습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한 후 결제만 해주시면 됩니다. 계속적으로 재고가 채워지고 있는 상태이고 어짜피 빨리 오는 제품이 아니라 오래 기다려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색상이 없다면 이벤트 기간이 끝나기 전까지 어느정도 기다리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를 하기 전에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하는데, 보통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자동적으로 프로모션 코드가 적용이 되는데, 적용이 되지 않는다면 프로모션 코드를 복사하셔서 붙여넣기를 하신 후에 적용하시면 금액이 0원으로 바뀝니다.

 

 

 

꼭 결제를 하시기 전에 프로모션 코드 입력을 확인하세요.

 

 

 

그러면 아래 사진과 같이 가격이 0원으로 바뀌게 됩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