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프로그램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 (포토샵, 라이트룸, 프리미어, 일러스트, 애프터이펙트, 체험판 사용하기)

 

어도비 프로그램들 중에는 포토샵, 라이트룸, 일러스트, 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 브릿지, 인디자인 등 유용한 프로그램들이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모든 프로그램들은 구독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전업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많이 부담이 되는건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크랙 등을 이용해서 무료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사용하기에 앞서 이러한 프로그램들이 컴퓨터에서 잘 돌아가는지 확인하는게 필요한데요. 최소 사양이나 권장 사양만으로는 잘 구동되는지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도비 프로그램 체험판을 이용해서 직접 구동해 보시고 일주일 간 사용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어도비 체험판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위쪽 지원 탭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Creative Cloud 모든 앱 이용이 나오는데, 무료 체험판 시작을 클릭해 주세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무료 체험판을 클릭 후 청구 정보 (신용카드, 주소 등)을 입력해주시면 완료됩니다. 참고로 일주일의 체험판 사용기간이 지나고 구독을 취소하지 않으면 구독이 시작되기 때문에 그 전에 꼭 구독 취소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실수로 구독 요금이 결제가 되었더라도 문의를 통해서 환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그 후 자동으로 Creative Cloud가 설치되고 여기에서 원하는 어도비 프로그램들을 고르셔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