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 첨단지구 카페 - 서플라이 (Supply, 더치커피, 콜드브루, 첨단 더시너지, 주차장)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826번길 47 / 쌍암동 694-5 더시너지첨단 1층 113호 Supply

 

첨단 더시너지 건물은 건물 전용 주차장이 지하 1층과 2층에 있습니다.

 

예전부터 집 앞에 으리으리한 건물이 만들어지길래 도대체 저 건물에는 무엇이 들어올까 기대가 되었는데, 첨단 더시너지라는 엄청난 건물과 함께 많은 상가들이 쏙쏙 들어오더라구요. 그 중에 가장 좋았던건 바로 담양의 유명한 창고식 카페 서플라이가 들어온다는 것이었습니다! 서플라이는 담양에 이어 상무지구, 동명동까지 생겼는데요. 서플라이의 맛있는 더치커피를 이제 첨단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첨단 더시너지 건물은 인테리어 또한 너무 예뻐서 가운데에 있는 이 벚꽃길이 새로운 포토존입니다.

 

 

 

 

서플라이 첨단점에 들어서며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는데, 서플라이 특유의 의자 4개가 있는 포토존이 여기 첨단점에는 없더라구요. 옆에 있는 입구로 들어서면 여태껏 있었던 서플라이와는 왠지 다른 느낌의 서플라이입니다.

 

 

 

1층에는 이렇게 좌석이 몇개 없고 대신에 단체로 오면 앉을 수 있도록 세팅을 해주십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보셨을 듯한 계단을 올라가면 2층이 펼쳐집니다. 여기 계단에서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도 꽤나 있으시더라구요. 생각보다 예쁘게 나오나봐요!

 

 

 

 

2층 사진입니다. 서플라이 상무점에서 볼 수 있는 화장실 타일의 좌석들도 있구요. 약간은 아담한 크기의 샹들리에도 여러개 있었습니다. 왠지 서플라이 상무점을 좋아해서 그런지 자꾸 비교가 되네요.

 

 

 

뒷 쪽에는 이렇게도 큰 공간이 있습니다. 2층이 상당히 넓더라구요. 사실은 주말에 왔다가 사람이 꽉차서 자리가 없길래 집에 가고 다시 평일에 온건데, 이정도로 사람이 많았습니다. 핫플레이스 인정!

 

 

 

몇 자리 없지만 2층 복도 쪽에도 이렇게 야외 좌석들이 있습니다. 날씨가 조금 풀리는 봄이 되면 아래층 벚꽃길이 내려다보이는 여기 야외 좌석들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여기 서플라이 첨단점은 2층에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할 수 있어요. 자동 주문 시스템을 이용해서 메뉴를 고르고 결제까지 가능하구요. 마지막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음료 주문시 핸드폰으로 알림이 오면 가지러 내려가기만 하면 됩니다! 첨단지구에 있어서 그런지 시스템이 첨단이네요!

 

 

 

 

그리고 저희가 시킨 딸기쥬스와 더치커피입니다. 서플라이 더치커피는 사랑입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