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아이맥, 윈도우에 리그오브레전드(롤, lol)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 (홈페이지 링크)

 

리그오브레전드는 맥북, 아이맥 등 맥os에서 구동되는 몇 안되는 게임 중에 하나입니다. 물론 부트캠프를 통해서 윈도우로 부팅을 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매번 부트캠프로 다시 재부팅을 하고 게임을 즐기기에는 매우 귀찮은 일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를 맥os에서 구동할 수 있지만 몇 가지 문제가 있기는 합니다. 마우스 감도도 윈도우와는 다르고 또한 채팅 오류도 가끔 발생하고 아이템을 검색하는 기능도 제대로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예전 맥북용 리그오브레전드가 나오고 초기에 오류에 비하면 많이 좋아져서 마우스만 적응할 수 있다면 귀찮게 부트캠프를 부팅하지 않고 맥에서 리그오브레전드를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하는 방법

 

리그오브레전드를 다운로드하시려면 네이버 또는 구글에서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를 검색해 아래 웹사이트를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귀찮으시면 여기를 클릭하시면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다운로드 탭으로 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중에서 다운로드 창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윈도우와 맥 중 운영체제에 맞게 선택하시고 다운로드 후 설치만 해주시면 끝입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