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또는 중고로 구매한 맥북프로 16인치 애플케어플러스 신학기행사, 교육할인 받은 후기 (애플케어플러스 교육할인 가격과 가입 방법)

 

최근에 애플에서 맥과 아이패드를 구매하면 비츠 스튜디오와 솔로를 무료로 제공하고 애플케어플러스까지 교육할인으로 20프로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사가 언제 끝나는지 정확히 나오지는 않았지만 보통 재고가 떨어지거나 3월이 되면 행사가 종료가 되는데요. 저처럼 많은 분들이 맥북프로 16인치를 오픈마켓에서 저렴하게 또는 중고제품이나 미개봉 제품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리고 시작한 교육할인 이벤트에 속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오픈마켓, 중고, 미개봉 제품으로 구매를 하셨어도 애플케어플러스를 할인받아서 구매할 수 있을까요??

 

대답은 YES입니다!!

 

애플케어플러스를 받을 수 있는 기간은요??

 

애플케어플러스는 기기를 구매한 날짜가 아닌 기기를 활성화한 날짜로부터 60일 이내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마켓이나 미개봉 제품으로 구매를 했다면 제품을 받아서 활성화한 날짜로부터 60일이고 개봉 제품을 중고로 구매하셨다면 기존의 기기 주인께서 활성화한 날짜로부터 60일 이내입니다. 또한 아셔야 할게 교육할인 이벤트 내에 애플케어플러스를 2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끝날지 모르는 이벤트 기간 내에 서두르시는게 좋습니다.

 

▶기기를 활성화한 날짜를 모르신다면 여기를 클릭하셔서 보증기간 확인을 통해서 활성화 날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기 구입날짜를 확인할 수 없다고 뜨는 경우에는 여기를 클릭하셔서 문제를 해결하세요.

 

애플케어플러스 교육할인 가격은요?

 

20프로 할인을 받아서 저는 맥북프로 16인치 기준 359,000원에 가입하였습니다.

 

애플케어플러스 교육할인 받는 준비물과 방법

 

1. 맥북이나 아이맥의 기기 일련번호가 필요합니다. 기기 일련번호는 왼쪽 위 사과마크 → 이 Mac에 관하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결제할 신용카드 번호와 유효기간이 필요합니다. 참고로 할부로 가능합니다.

3. 교육할인 대상이라는 인증수단이 필요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 부분이 고민이실텐데요. 저는 간단히 근무지만 물어보시고 바로 인증이 끝났습니다. 따로 재직증명서 등이 필요가 없었어요.

4. 위 준비물이 모두 준비되셨다면 애플 고객센터(080-333-4000) 또는 아이폰의 Apple 지원 앱에서 전화 상담 예약하기를 통해서 애플케어플러스 교육할인을 가입하고 싶다고 말씀하시고 위의 내용들을 차례대로 불러만 주시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5. 이렇게만 해주시면 아래 사진처럼 몇일 후 애플케어플러스 가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