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원하는 DPI로 변경하는 방법 (G-Pro, G703, G903)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를 구매하면 로지텍 G Hub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기기의 세부적인 설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G Hub 프로그램이 불안정했지만 최근에 들어 많이 안정화가 되면서 로지텍 마우스가 더욱 큰 장점을 발휘하고 있는데요. G Hub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마우스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DPI를 세심하게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로지텍 G Hub는 사무용 마우스인 MX Master 2S, M720 등의 설정을 하는 로지텍 옵션과는 다르며 구글에 검색을 통해서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Logitech G Hub의 기능들

 

로지텍 G Hub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기기를 PC에 연결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인식을 해주는데요. G Hub에는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마우스, 키보드에 나오는 RGB 라이트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의 색 선택, 사이클 선택, 밝기, 켜기, 끄기 등의 설정들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로지텍 기기의 다양한 버튼들을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G-Pro도 기본적인 버튼을 제외하고 4개가 더 있는데요. 이 버튼들의 기능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DPI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마우스의 아래면에 DPI를 변경할 수 있는 버튼이 있는데요. 이 버튼을 클릭하면 기존에 설정되어 있는 400, 800, 1600, 3200, 6400에서만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로지텍 G Hub에서 DPI를 변경한다면 위의 숫자 외에도 세부적인 DPI를 클릭해서 변경할 수 있고 또한 버튼에 할당되어 있는 DPI도 변경할 수 있어서 다음에는 쉽게 버튼으로만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