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비엔나 여행) 빈 벨베데레 궁전과 맛집 살람브라우 후기 (클림트 키스 위치, 티켓 , 메뉴추천, 립)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은 코스 중 하나는 벨베데레 궁전과 바로 옆에 있는 살람브라우입니다. 벨베데레 궁전은 워낙 클림트 키스로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아실 건데요. 바로 그 벨베데레 궁전 후문에 있는 립 맛집 살람브라우도 정말 강추합니다!


벨베데레 궁전 위치 (구글맵 링크)

살람브라우 위치 (구글맵 링크)


벨베데레 궁전


벨베데레는 좋은 전망이라는 뜻입니다. 그만큼 벨베데레 궁전에 딱 들어섰을때 펼쳐진 광경이 너무 아름다운데요. 특히나 벨베데레 궁전은 상궁과 하궁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가운데에 있는 벨베데레 정원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벨베데레 정원은 무료이지만 상궁과 하궁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티켓을 구매해야 하는데요. 티켓은 상궁 바로 옆에 있는 티켓팅 건물에서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클림트 키스 작품은 상궁에 위치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상궁만 들어가는 티켓을 구매하는데요. 상궁 구매 티켓은 영어로 Upper Velbedere 입니다.



그리고 상궁에서 드디어 꿈에 그리던 클림트 키스 작품을 실물로 보았는데요. 인터넷 후기들을 찾아보면 가품과 진품이 따로 있고 진품은 사진촬영이 불가하다는데, 제가 갔을때에는 가품은 없고 이 작품만 있더라구요. 진짜 너무 황홀했습니다.



살람브라우


클림트 키스를 보고 난 후 벨베데레 하궁 옆에 있는 문으로 나가면 바로 살람브라우 식당이 있습니다.



조금 전통이 있는 식당 같았어요. 정말 크고 사람도 정말 많더라구요.



그리고 주문한 립이 나왔습니다! 유럽에서 먹어 본 립 중에 제일 입맛에 맞았어요. 케찹소스 베이스로 만들어져서 적당히 달았습니다. 립 아래에는 감자튀김도 들어 있구요. 둘이서 립 하나 시켰는데도 충분한 양이라서 다른 메뉴보다는 립과 맥주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특히 여기 살람브라우는 직접 맥주를 만드는 브루어리라서 다양한 수제 생맥주를 판매하는데요. 저는 추천을 받아서 골랐지만 전체 샘플을 주문하는 메뉴도 있더라구요! 맥주 진짜 강추!!



▶오스트리아 빈에서 벨베데레 궁전 + 살람브라우 코스 강추해요!!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