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 부다페스트) 베트남 음식맛집 '콴논' (성 이슈트반 대성당 주변 맛집, 쌀국수, 분짜, Quan Non)


유럽여행을 가서 항상 기름지고 짠 유럽음식만 먹기는 힘든데요. 그래서 저희는 한식도 가끔 먹고 이미 아는 맛인 인도 음식, 중국 음식, 베트남 음식 등을 찾아서 다녔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유럽의 중국 음식과 인도 음식은 제 입맛에 안맞더라구요. 한국의 맛이랑 전혀 달랐습니다. 그러다가 가본 베트남 음식점 콴논은 이미 아는 맛으로 정말 좋아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부다페스트 콴논 위치1 (구글맵 링크)

부다페스트 콴논 위치2(구글맵 링크)


부다페스트에는 콴논이 총 2개 있는데요. 다른 평을 보면 맛이 똑같다고 해요. 그래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곳으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성 이슈트반 대성당을 갔다가 가까이 있는 콴논으로 갔어요.



생각보다 손님이 꽤 많았는데요. 내부 인테리어는 베트남 분위기가 나게 예쁘게 되어 있었습니다.



이렇게도 되어 있구요~



모르고 메뉴판 사진을 깜빡했어요ㅠㅠ 하지만 한국 베트남 음식점에 가면 있는 메뉴들이 다 있다고 보시면 되요~


첫 번째 시킨 메뉴는 차돌박이 쌀국수입니다. 작은 사이즈와 큰 사이즈가 있는데, 저희는 작은 사이즈를 시켰는데도 정말 많더라구요. 진짜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고수가 들어가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거 같은데, 주문하실때 고수 빼달라고 꼭 말씀하세요!



게살볶음밥이 하도 맛있다고 해서 저희도 시켜봤어요. 진짜 아는맛이 무섭다고 진짜 맛있습니다. 솔찍히 부다페스트에서 먹은 음식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그리고 분짜까지 시켰어요ㅎㅎ 원래 2개만 먹으려고 했는데, 오랜만에 먹는 입에 맞는 음식이여서 무리해서 분짜까지 시켜먹었습니다. 고기에서 비린내도 안나고 JMT!



▶부다페스트 음식이 입에 맞지 않는다면 여기 콴논 꼭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