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 프로 정품 등록하는 방법 (구입일, 리퍼, 정품등록을 안하면)


애플 기기를 구매하고 아이클라우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보통 정품등록이 함께 되는데요. 하지만 에어팟, 애플펜슬 등 악세사리를 구매하면 정품등록을 추가적으로 해줘야 합니다. 이런 정품등록을 하지 않는다면 수리나 리퍼를 못받게 되고 보증기간을 연장하기 위해서 나중에 하려고 하면 정품등록이 막히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제품을 구매하면 바로 정품등록을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에어팟프로의 일련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정품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제품의 일련번호를 알아야 하는데요. 에어팟의 경우 일련번호는 1. 에어팟 박스, 2. 에어팟 케이스 내부, 3. 아이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스나 에어팟 케이스 내부를 통해 확인하는 방법은 쉽기 때문에 저는 아이폰에서 확인하는 방법만 알려드릴게요.


아이폰에서 설정 > 일반 > 정보에 가시면 중간에 에어팟 프로 탭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일련 번호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혹시나 이 탭이 보이지 않는다면 에어팟을 연결하고 뚜껑을 열면 생깁니다.



에어팟프로 정품등록하는 방법


에어팟의 일련번호를 확인하셨으면 구글에서 '애플 보증기간 확인'을 검색하고 가장 위에 있는 애플 사이트로 접속해 줍니다.



그리고 여기에 위에 확인한 일련 번호와 코드를 입력해 줍니다.



애플 공홈이나 애플스토어에서 구매를 하면 구입일이 바로 뜨는데요. 저와 같이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면 아래와 같이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는데요. 이런 경우에 아래 '구입일 업데이트하기'를 클릭해서 진행해 줍니다.



구입일을 등록해주시면 아래처럼 정품등록이 완료되고 보증기간도 확인할 수 있고 수리, 리퍼,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등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