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동구/동명동/맛집] 분식집 (레트로, 떡볶이, 대창덮밥, 상추튀김)


광주 동구 동계천로 143-5 / 동명동 154-131



겨울인데도 눈이 아닌 비가 오는 날씨에 떡볶이가 생각나서 동명동 신상 맛집인 분식집에 다녀왔습니다. 동명동 분식집은 서울에서 한번 갔던 도산분식이 생각나는 맛집이었는데요. 레트로 감성을 잘 살렸더라구요!


생각보다 대기줄이 있었지만 최근에 많이 생기고 있는 핸드폰 번호 등록과 순서가 되면 카톡으로 안내를 해주어서 주변에 돌아다니다가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은 편이고 메뉴판도 매우 간단했습니다. 최근에는 대창덮밥 메뉴가 새로 생겼습니다. 진짜 다 맛있어 보이고 다 끌려서 메뉴 2가지를 고르는게 매우 힘들더라구요. 여러명 오는걸 추천드려요!



메뉴판을 보고 아래 표에 써주시면 되요. 저희는 원래 목적이었던 파튀김떡볶이와 새로 나온 대창덮밥을 주문했어요.



물병와 컵 마저도 레트로 그 자체!



파튀김떡볶이입니다. 떡볶이도 너무 맵지도 않고 적당히 달아서 진짜 너무 맛있었구요. 파튀김도 색다르더라구요.



그리고 새로 나온 대창덮밥입니다. 진짜 양념이 JMT! 다만 아쉬웠던 점은 밑반찬이 없더라구요. 단무지랑 김치가 너무 생각났어요.



떡볶이와 분식이 생각나실때 동명동 분식집 꼭 가보세요. 여러명 가서 여러개 시켜 먹고 싶네요!!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광주 동구 동명동 154-105 | 분식집
도움말 Daum 지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