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 부다페스트) 힐튼 부다페스트 추천과 조식, 룸서비스 후기 (어부의 요새, 부다왕궁, 국회의사당 야경)


인천에서 헝가리 부다페스트로의 폴란드 LOT항공 직항이 열리면서 방문하시려는 분들이 꽤나 늘었습니다. 세계 3대 야경으로 유명한 부다페스트의 야경은 진짜 놀라울 정도였어서 방문을 정말 추천드리는데요, 그 중에서도 부다페스트의 야경을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힐튼 부다페스트 호텔에서 숙박하시는 것을 강추합니다!!


부다페스트에는 힐튼 호텔이 2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중 힐튼 부다페스트는 어부의 요새, 마차시 성당의 바로 옆, 부다왕궁까지 5분이면 걸어가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헝가리의 물가가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힐튼 부다페스트 위치 (구글맵)


룸, 뷰 후기


힐튼 부다페스트는 외관부터 이미 5성급 호텔이고 위치부터 이미 넘사벽입니다. 또한 1층에는 스타벅스가 있기 때문에 오전에 호텔을 나서면서 간단히 커피한잔을 테이크아웃해서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생각보다 부다페스트에는 유명한 카페가 적기 때문에 스타벅스를 추천하거든요!



스타벅스와 반대편에 있는 힐튼 입구로 들어서면 내부는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1층, 2층에 이렇게 편리한 휴식 공간도 있구요, 2층에는 헬스장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숙소 내부 모습입니다. 숙소를 선택하실때에는 어부의요새 뷰를 선택하시는 것을 정말 추천드려요. 또한 추가비용을 내시면 고층으로 배정을 받을 수 있는데, 저는 30유로 부르길래 필요없을 것 같아서 2층으로 배정을 받았는데, 어부의 요새는 정말 잘 보이는데, 건너에 있는 국회의사당은 가려져서 안보이더라구요....너무 아쉬웠습니다.



5성급 호텔답게 깔끔한 것을 떠나서 정말 넓습니다. 테이블도 엄청 크더라구요. 참고로 유럽에서는 물도 사먹는다고는 하지만 5성급 호텔에 오면 물은 공짜로 주는 경우가 있는데, 여긴 얄짤 없이 모두 돈입니다. 슬리퍼도 없었어요.



샤워실과 화장실 모습이구요. 분리되어 있지는 않아요.



저녁에 바라본 뷰입니다. 저층이라서 국회의사당이 안보여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보니 어부의 요새가 잘 보여서 좋기는 하네요.



룸서비스 후기


힐튼 부다페스트에는 LANG이라는 레스토랑이 내부에 있어서 룸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는데요. 간단히 버거와 치킨, 헝가리에서 유명한 굴라쉬 스프를 시켜봤는데요. 진짜진짜 친절한 아저씨가 바퀴달린 테이블로 가져다 주시는데, 이게 5성이구나 싶었습니다. 버거와 치킨 모두 맛있었지만 유럽 특유의 짠맛이 강했어요. 



조식 후기


힐튼 부다페스트 조식은 정말 강추입니다. 조식은 1층 LANG 레스토랑으로 가시면 되구요. 음식 종류도 정말정말 많았고 오믈렛도 따로 말하면 만들어주십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라서 안씻고 먹으러 가고 싶었는데, 어쩔수 없이 씻고 갔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조식 메뉴가 변동이 없이 날마다 같은 메뉴만 주더라구요. 처음에는 너무 맛있었는데, 어느 정도 지나니 질리기도 했습니다.



1층 조식을 먹으면서 즐길 수 있는 뷰에요. 방에서는 보이지 않던 국회의사당이 보이더라구요.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