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아이프라브 알루미늄 프레임 하드캐리어 29인치 사용후기 (유럽, 해외여행, 칸막이, 신발)


이번 동유럽여행을 떠나면서 처음으로 29인치 캐리어를 구매했는데요. 저번에 구매했던 24인치 아이프라브 캐리어가 마음에 들어서 같은 제품으로 29인치를 구매해서 여행을 다녀온 후 사용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아이프라브 24인치 캐리어 사용후기 링크


구매 이유


1. 일단 알루미늄 캐리어라서 정말 예쁘고 내구성도 정말 좋습니다.


2. 저는 보통 캐리어를 선택할때 가운데 지퍼 부분이 늘어나는 확장형 캐리어를 보통 선택합니다. 그만큼 캐리어에 많은 양의 짐이 들어가니까요. 하지만 이번에 구매한 아이프라브 알루미늄 캐리어는 확장형이 아닌데요. 그럼에도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내부 한쪽면이 칸막이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칸막이로 이루어진 캐리어의 장점은 신발이나 음식을 넣으면 구겨지지 않고 잘 보관이 되는 건데요. 그래서 저희는 와이프가 확장형 캐리어를 구매해서 옷을 많이 넣고 제가 칸막이 캐리어를 구매해서 신발과 음식, 전자제품들을 안전하게 넣어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3. 또한 아이프라브 캐리어를 저번에 사용하고 느낀점은 바퀴가 상당히 좋습니다. 무거운 캐리어를 가지고 다닐때 바퀴가 안좋으면 진짜 너무 힘든데, 아이프라브 제품은 우레탄으로 되어 있어서 내구성 또한 정말 좋았습니다.


사진 후기


알루미늄 프레임 캐리어라서 정말 예뻐요. 내구성과 기능성 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정말 중요하니까요!



이렇게 비밀번호를 이용한 잠금방식이라서 여행 중 호텔에서도 마음 편하게 외출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방법도 자세히 안내되어 있구요, 네임택도 달려있습니다. 생각보다 비슷한 캐리어가 많아서 꼭 이름을 써두시는게 좋아요.



저에게 가장 큰 만족감을 주었던 바퀴에요. 우레탄 빅 휠이라서 잘 굴러갈 뿐만 아니라 내구성도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아이프라브 캐리어 구매의 가장 큰 이유인 내부 칸막이입니다. 이렇게 칸막이가 있기 때문에 전자제품, 음식, 신발 등을 구겨지지 않게 잘 보관해서 여행을 다닐 수 있어요!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