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꿀팁] 토스 100% 환율우대로 환전하는 방법 (달러, 유로, 엔화, 페소, 토스 프라임)


어느덧 2019년 마지막 날이네요. 연말과 연초에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해외여행의 필수 준비물 중 하나는 환전입니다. 카드가 안되는 곳이 꽤 있기 때문이죠. 환전을 하는 방법은 다양한데요. 그 중에서 저는 토스로 환전하는 방법을 강추합니다!! 토스로 환전을 하면 100% 환율우대로 환전을 하고 집과 가까운 은행에서 수령까지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토스로 환전을 하기 위해서는 토스 앱 > 아래 전체 > 여행 탭에서 환전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첫 환전에는 이렇게 100퍼센트 환율우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전하려는 통화를 선택하시구요. 혹시나 셋 중 하나가 아니라면 아래 국가 선택하기를 누르면 다양한 통화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환전할 금액을 입력해 주세요. 이때 대략 31만원 환전한다고 입력하면 환율에 맞게 알아서 금액이 변경됩니다.



그리고 수령지점과 날짜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수령지점을 검색하실때 정확한 지역과 동으로 검색하는게 아니라서 살짝 불편하기는 하지만 오히려 검색범위가 넓어지니 좋은점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송금만 해주시면 이렇게 환전이 완료가 되고 신분증을 지참하셔서 해당 은행으로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참 쉽죠!!



혹시나 첫 환전이 아니라서 100퍼센트 환율우대를 받으실 수 없다면 이 경우에도 방법이 있는데요. 아래처럼 토스 프라임에 가입하면 됩니다! 토스 프라임의 혜택 중에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는데요. 첫 달은 무료이기 때문에 가입하고 혜택을 받은 후에 해지를 하시면 되요!



▶토스를 이용해서 환율우대를 통해 환전을 하셔서 여행준비 잘하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