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군산 브런치 카페 - 스테이블, 안정감 (주차장, 메뉴판, 은파호수공원)


전라북도 군산시 지곡동 36-8



군산 스테이블은 전용 주차장은 없지만 주변에 주차할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와이프와 함께 군산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아침에 조식이 아닌 브런치를 먹고 싶어서 맛집을 찾아보다가 바로 근처에 위치한 스테이블, 안정감이라는 카페를 찾아내고 다녀왔습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예쁜데, 내부가 좁아서 웨이팅을 했어요. 11시 오픈이라 일찍 11시 10분 정도에 도착을 했는데 웨이팅이라니..맛집 인증입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매달 메뉴가 조금씩 변경되고 시즌에 따라 새로운 메뉴들이 등장한다고 해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서 뱅쇼가 새로 있더라구요. 여기 카페 스테이블을 미리 공부해보니 추천메뉴는 볼로네제라고 해요! 파스타가 다 맛있다는데 파스타만 2개 시키기 조금 그래서 저희는 아보카도 브런치 플래터를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시킨 음료가 먼저 나오구요! 브루드 커피 아이스입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해요! 3천원!!



아래는 시트러스 에이드입니다. 오렌지, 레몬, 자몽, 베리라고 해요. 안에 있는 과일도 다 꺼내서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다음으로 나온 아보카도 브런치 플래터입니다. 디피도 정말 예쁘고 브런치로 딱 좋은 메뉴였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빵 메뉴보다는 과일 샐러드 메뉴들이 더 가볍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강추메뉴인 볼로네제입니다. 비쥬얼 최고, 맛 최고인 시그니쳐 메뉴입니다! 면이 정말 맛있었어요.



▶군산 브런치 카페인 스테이블, 안정감 강추합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