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호텔 추천) 라마다 군산 호텔 (은파호수공원)


전라북도 군산 대학로 400



주차 팁


라마다 군산호텔의 주차장은 호텔 건물의 오른편과 왼편에 각각 있습니다.

오른편으로 들어가면 뒤 주차장과 지하 주차장이 있는데 매우 좁아서 호텔 건물의 왼편 주차장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총평 먼저


1. 상당히 크고 깔끔했습니다. 보통 깔끔한게 아니라 정말 눈에 띄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어요. 이게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2. 정말 친절해요. 데스크에 계신 분들도 정말 친절하고 전 보통 수건 4개가 부족해서 항상 수건을 더 주라고 하는데, 직접 웃으면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3. 호텔 내에 편의점이 없어서 밖으로 나가야 해요. 대신에 바로 옆에 있습니다.


4. 호텔 주변에 고급스러운 맛집이 없어요. 정말 어둡고 깜깜했습니다.


후기 사진들


▼군산에 있는 라마다 호텔은 4성급 호텔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건물도 정말 높고 깔끔하더라구요. 또 은파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서 놀러 나가기도 꽤 괜찮았습니다.


▼1층에 위치한 홀도 어두운 조명 아래 고급스러운 느낌도 물씬 들었습니다.


▼바로 옆에 편의점이 있어서 편의점을 가는 길에 보니 1층에 조식 식당도 있더라구요. 실제로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간소해보였어요!


▼엘레베이터에 있는 안내도입니다.


▼복도도 정말 깔끔하구요!


▼저희는 스탠다드 더블룸을 예약했어요! 크리스마스 이브였지만 그래도 꽤 저렴하게 예약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첫 느낌은 룸이 정말정말 넓습니다. 룸 안에 있는 통로가 정말 넓어서 답답하지도 않고 좋았어요.


▼이렇게 화장대와 콘센트도 있구요. 아래 보면 티테이블도 있습니다.


▼전 특히 이 소파자리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옷장도 두 칸이나 있구요.


▼화장실도 상당히 깔끔했습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