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대게/킹크랩/맛집] 크래버 대게나라 수완지구점 (연말회식 장소 추천, 가격)


광주 광산구 왕버들로 175



크래버 대게나라 수완점은 바로 옆편과 뒷편에 전용 주차장이 매우 넓습니다.

2층 룸으로 가기 위해서는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하고 1층 좌석들은 예약이 안됩니다!


주문하실때 참고하세요!


크래버 대게나라는 시가에 따라 가격이 변동되기 때문에 자세한 가격은 전화로 문의하면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저는 최근 12월 26일에 방문했고 대게와 킹크랩 가격은 똑같이 1kg 당 118,000원으로 보통보다 비싼 가격이었어요!


그리고 8명이 방문해서 7kg을 시켰더니 충분하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연말, 새해가 다가오면서 망년회, 신년회 등 모임이 많으실 텐데요, 그 모임 장소로 여기 크래버 대게나라 정말 강추합니다!


▼다행히 예약을 하고 가서 2층 룸으로 배정을 받았구요. 미리 세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여러 메뉴들이 나오더라구요. 사진은 회밖에 못찍었지만 이 외에도 연어, 샐러드, 두부, 해파리, 버섯 구이 등 깔끔하고 맛있는 메뉴들이 계속 나왔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더 나오면 대게랑 킹크랩 못먹겠다 싶을때 메인메뉴가 딱 맞춰서 나와요!! 저희는 킹크랩과 대게를 섞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이렇게 하나가 더 나왔어요!! 친절하게 다 손질되어 있어서 바로 열어서 살만 쏙 꺼내서 껍딱에 있는 장에 찍어서 드시면 되요! 보통 대게나 킹크랩 모두 잘 질리는 맛이라서 많이 못먹었는데, 껍딱에 있는 장과 장아찌 덕분에 아주 잘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껍딱에 있는 장을 살짝 남겨놓으면 이렇게 볶음밥도 시킬 수 있습니다.


▼진짜 볶음밥 꼭 드세요! 볶음밥은 사랑입니다.


▼연말, 신년 모임, 회식 장소로 여기 크래버 대게나라 정말 강추합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