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추천)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스타필드, 별마당도서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610 / 대치동 995-16



오랜만에 한양 나들이를 와이프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항상 숙소는 에이퍼스트 호텔 in 명동이 고정이었는데, 광화문 주변에는 여러번 가서 그런지 다른곳에 숙소를 잡아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여행에서 가장 가보고 싶었던 별마당 도서관과 정말 가까이 위치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로 결정을 했습니다.



지도로 봐서 가까운지는 알았지만 코엑스센터와 같은 지하철 역으로 정말 가깝더라구요!!


아래 사진은 실내 복도 사진이에요. 여태 본 호텔 중에 가장 깔끔한 호텔인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정말 저렴하게 가성비도 정말 좋았구요. 참고로 1층에는 카페도 있었습니다만 바로 건너편에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 있어서 가보지는 못했어요.



방 모습이에요. 가성비가 좋지 방이 크지는 않아요. 딱 잠만 자고 나와서 놀러 다니기 좋은 호텔입니다. 호캉스를 즐기시려고 하신다면 추천하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창가 반대쪽에는 이런 모습이구요. 책상 쪽에는 콘센트와 USB포트가 있어서 여러 충전기를 놓고 충천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티비도 있구요. 참고로 티비와 외부기기를 연결하는 hdmi포트는 위 사진의 책상에 위치하고 있어서 기기를 연결해서 티비로 보기에 정말 편했습니다. 항상 티비 뒷 면에 꼽아야 해서 불편하고 기기가 공중에 매달려 있어서 불편했었거든요.



가장 중요한 화장실도 정말 깔끔하구요. 최근에 일회용품을 줄이기 위해 칫솔, 치약 등이 없어져서 따로 구매를 해서 가야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불편하지만 좋은일이기 때문에 함께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지하철 역과도 가깝고 주변에 현대백화점, 코엑스센터, 스타필드, 별마당도서관 등 다양한 놀이거리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갑 호텔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였습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