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첨단지구/국밥/맛집] 첨단공원국밥 24시간 국밥집 (쌍암공원, 곱창, 순대)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 182번길 24-3 / 쌍암동 664-2



첨단지구 쌍암공원 앞에 위치한 첨단공원국밥 본점은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쌍암공원 주차장이나 주변 길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첨단공원국밥이 유명해져서 이제는 쌍암동 본점 뿐만 아니라 수완지구, 나주혁신도시, 전주 등 다양한 지역에 생겼더라구요. 쌍암동 본점은 꽤나 넓직하고 24시간 운영이라서 꾸준히 사람이 많았습니다.


▼메뉴 사진이에요. 살짝 옆에서 찍어서 잘 안보이네요ㅠㅠ 개인별로 국밥을 드실거면 모둠국밥이나 취향에 따라 드시고 단체로 오셔서 술을 한잔 하신다면 개인적으로 곱창볶음을 추천드립니다! 저의 최애메뉴에요!


▼위의 글씨가 잘 안보이시면 아래 메뉴판을 참고해 주세요.


▼테이블마다 이렇게 국밥요정이 알려주는 국밥 맛있게 먹는법이 써져 있더라구요.


▼기본 반찬 세팅입니다. 선지국이 기본으로 나오고 나머지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가 드실 수 있어요. 초장과 들깨가루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함께 드시면 너무 맛있습니다. 여기 기본 반찬 이외에도 셀프바에 가면 양파와 된장, 고추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가 시킨 곱창볶음(중) 입니다. 중 사이즈지만 진짜 양이 많아서 3명은 와야 다 먹고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2명이 가서 볶음밥을 못먹었습니다ㅠㅠ 고추가 올라가서 매워 보이지만 전혀 맵지 않고 딱 좋은 맛이에요! 진짜 곱창볶음 강추입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