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서울 신사동 카페 - 블루보틀 압구정 카페 (메뉴추천, 현대백화점 본점)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 신사동 603



▼블루보틀 성수 1호점이 대박이 나고 벌써 블루보틀이 4개나 생겼더라구요. 저는 청담에 있는 현대백화점 본점에 들렀다가 바로 옆에 있는 블루보틀 압구정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애플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커피계의 애플이라고 불리는 블루보틀이 정말 궁금했는데요. 첫 느낌은 깔끔하고 고급스럽긴 했는데, 실제로 고급스럽다는 느낌보다는 하도 커피계의 애플이라고 불러서 그런지 더욱 그래보이긴 했습니다.


▼들른 김에 머그컵도 하나 겟 했습니다! 요새 스타벅스 머그컵보다 더 인기있는 제품이 블루보틀 머그컵이더라구요.


▼그래도 블루보틀이 4개나 있어서 그런지 그렇게 북적거리진 않더라구요.


▼이렇게 2층으로 올라와 보면 더욱 깔끔한 내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적당한 소음과 분위기가 꽤나 좋았습니다. 예전 스타벅스의 느낌이 들더라구요.


▼스타벅스에서 친환경을 위해서 종이빨대를 사용하면서 특유의 초록색 빨대가 그리웠는데, 블루보틀도 시그니쳐 색상인 파랑색 빨대를 사용하니까 예쁘긴 하더라구요. 블루보틀은 라떼가 정말 유명해요! 양은 적지만 적당히 단맛의 고소한 라떼가 인상깊게 맛있더라구요. 라떼 정말 추천드립니다.


메뉴판 사진을 찍지 못해서 네이버 블루보틀 메뉴판 링크를 걸어드립니다.

(블루보틀 메뉴판 링크클릭)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