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동쪽호텔 추천) 브라운스위트 제주호텔 (성산일출봉뷰)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오조로 94 / 고성리 1201



브라운스위트 제주 호텔앤리조트는 옆편과 뒷편에 주차장이 매우매우 넓습니다.


총평 먼저


▶가성비 좋음 (제주도 다른 4성급 호텔에 비해서 저렴하고 방이 큰 편)

▶위치 좋음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친봉산장, 송당나무, 칠돈가, 어멍횟집, 스타벅스, 도렐커피 등 다양한 관광지가 주변에 위치)

▶주차장 넓음

▶호텔뷰는 선택적 최상 (성산일출봉 뷰)


▶주변 맥주집이나 펍이 없음 (렌트를 하고 다니는 제주도 특성상 호텔에서 걸어서 갈만한 맥주집이나 펍이 없음)

▶4성급이긴 하지만 세월의 흔적이 곳곳에 보임

▶룸서비스가 없음


여행 후기


▼제주도 여행을 가면 항상 남쪽 중문쪽이나 서쪽 애월쪽에서 묵어서 이번 여행에는 동쪽을 목표로 동쪽 숙소를 알아보았는데요. 그 중에서 4성급이면서도 가성비가 좋은 브라운스위트 제주호텔을 선택했습니다.


▼브라운스위트 호텔은 동쪽의 유명한 관광지인 성산일출봉, 섭지코지와도 가까우며 저의 넘버원 카페 친봉산장과도 매우 가까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 안내도입니다. 지하 1층에는 수영장과 CU편의점이 있고 9층까지 객실로 이루어져 매우 큰 호텔 중에 하나입니다!


▼4성급이긴 하지만 호텔 내부나 복도 곳곳에 세월의 흔적들이 느껴지더라구요.


▼저희는 운이 좋아서 진짜 저렴한 가격에 3인실을 고를 수 있었는데요. 항상 2인실만 사용하다가 처음으로 3인실을 사용해보니 정말 넓더라구요.


▼카우치형 소파와 2인 침대, 1인 침대가 있었습니다! 저기 인덕션이 있지만 사용금지였습니다.


▼이렇게 창가쪽에 2인 침대가 있구요.


▼문쪽에 이렇게 1인 침대가 있습니다.


▼화장실도 정말 넓고 좋았습니다. 왼편에는 화장실이 오른쪽에는 샤워실이 따로따로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밤 늦게 숙소에 들어와서 몰랐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바깥을 보니까 이렇게 성산일출봉뷰더라구요.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