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제주도 동쪽 카페 - 송당나무카페 (플랜테리어, 가드닝카페, 온실카페)


참고로 제주도 동쪽으로 여행을 가시면 전 여기 송당나무카페와 같은 구좌읍에 위치한 친봉산장을 정말 강추합니다. 친봉산장 리뷰는 여기를 클릭하셔서 확인해 보세요!


제주 제주시 구좌읍 송당5길 68-140 / 송당리 874-4



제주 동쪽에 위치한 송당나무카페는 차로 조금 깊숙히 들어가야 찾을 수 있습니다.

대신 전용주차장이 있어요!


▼제주도 동쪽에 위치한 송당나무는 차로 조금 들어가야 찾을 수 있어요! 어느 정도 들어가다 보면 이렇게 예쁜 온실로 만들어진 카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카페 바로 앞에는 이렇게 정원이 있어요! 저희는 가을에 가서 그런지 푸릇푸릇하지는 않지만 가을만의 풍경이 펼쳐지더라구요. 이런 알록달록한 의자들도 있구요.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더욱 초록초록합니다.


복층도 있구요! 천장이 정말 예쁜것 같아요.


위 복층에서 내려다본 사진입니다!! 여기 송당나무는 카페 사장님께서 모든 식물을 관리하신다고 해요!


조금씩 해가 지고 노을이 지면서 조명이 더 예쁘게 보이더라구요!


아래쪽에는 이렇게 기다란 테이블도 있구요.


가장 중요한 메뉴판 사진입니다. 가격이 비싸 보이지만 제주도라서 비싸 보이지 않는 것은 함정!


참고로 이런 화분에 담긴 포트 티라미슈도 있었습니다. 여기 티라미슈를 드시면 식물을 심은 토분을 무료로 주십니다!


저희는 진저티와 제주유자에이드를 시켰습니다! 이렇게 차 종류를 시키면 귀여운 물병을 함께 주시더라구요. 참고로 양도 진짜 많고 맛도 정말 좋았어요! 보통 관광지 오면 맛을 포기하는 편인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나가는 길에 노을이 지길래 다리 건너 조금 멀리 가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우뚝 있는 온실카페 송당나무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제주도 동쪽으로 여행을 가시면 꼭 송당나무 들러 보세요!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