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초동/예술의전당/맛집] 미스터시래기 서초 예술의 전당점 (샤브샤브, 낙지, 코다리)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385 1층



▼서초 예술의 전당으로 매그넘인파리 사진전시회를 보러 왔다가 든든한 점심을 먹기 위해서 길 건너에 있는 미스터시래기에 왔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단체로 와도 좋을만큼 칸이 나눠져 있었습니다.


▼메뉴판 사진이에요! 이베리코, 시래기 샤브샤브가 유명하다는데 저희는 점심에 와서 샤브샤브 먹기는 좀 무겁고 점심메뉴로 있는 낙새볶음과 시래기 코다리 조림을 시켰어요. 보통 이런 메뉴들은 2인 이상 주문인데, 점심메뉴라서 그런지 1인분도 주문이 되더라구요.


▼참고로 포장을 하면 1+1 행사를 하더라구요. 행사 품목이 따로 정해져 있으니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완전 혜자스럽습니다.


▼밑반찬과 함께 주문한 메뉴인 낙새볶음과 시래기코다리조림이 나왔습니다. 여기 미스터시래기는 기본적으로 밥은 시래기밥으로 나오더라구요!! 밑반찬도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이건 시래기 코다리조림이에요! 보통 코다리는 크고 비싸게만 판매하는데, 1인분 주문하니 진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요새 대세인 낙새볶음입니다! 국물이 많아 보이지만 간이 맞아서 전혀 싱겁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함께 나온 콩나물이랑 김가루와 함께 비벼먹으시면 진짜 JMT!!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여기 미스터시래기 정말 강추합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