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제주 함덕해수욕장 앞 카페 - 카페 델문도 (오션뷰 카페)


함덕 해수욕장에 위치한 춘심이네 3호점에 갈치를 먹으러 갔다가 갈치 전문점이 아닌 고기국수 전문점이라는 사실에 당황을 하며 들어갔다가 고기국수 흡수하고 바로 앞에 보이는 카페 델문도에 다녀왔습니다.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9-10 / 함덕리 1008-1



카페 델문도는 바닷가 반대편에 전용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차를 가지고 쭉 들어가시면 되요!


▼오션뷰 카페는 많이 가봤지만 진정한 오션뷰 카페에 온 것 같습니다. 진짜 바다 바로 앞에 있더라구요. 춘심이네 3호점과 매우 가까워서 걸어서 갔더니 뒷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살짝 후회했습니다.


내부는 시장통이었습니다ㅎㅎ 워낙 유명해서 그런지 사람도 정말 많고 테이블이 이동 가능해서 곳곳에 이동해 있더라구요. 참고로 빵 종류가 진짜 많고 맛있어 보였는데, 방금 밥을 먹고 와서 패쓰!


여기 카페 델문도는 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랫층과 윗층 모두 오션뷰라서 정말 좋더라구요. 이렇게 테라스같은 자리도 있구요.


진정한 오션뷰입니다. 파도에 바닷물이 얼굴에 튈 정도로 말이죠ㅎㅎ 근데 아이폰 11 프로 샀더니 하늘 색감이 정말 오지네요.


2층에서 바라본 1층 테라스는 진짜 오션뷰가 아니라 바다더라구요. 바닷물이 튄 자국입니다ㅎ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