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담양 광주근교 신상카페 - 카페 인플로우 (가을단풍이 예쁜 테라스카페, 주차장, 메뉴판)


전남 담양군 대전면 병풍로 356 / 평장리 378 카페 인플로우



담양에 위치한 카페인플로우는 대야제라는 큰 호수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가 호수 뷰인 동시에 예쁜 단풍이 카페 앞, 뒤로 모두 보이는 아주 예쁜 뷰를 가지고 있는 테라스 카페입니다. 주차장은 앞, 뒤에 넓게 있어서 전혀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여기 대전면에 위치한 카페 인플로우는 저희 집인 첨단지구에서 15분도 안걸리는 정말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여긴 특이하게 주문을 하면 1층에서 메뉴를 만들어 주시고 옆에 작은 엘레베이터를 통해서 음료를 2층으로 올려보내주셔요. 그러면 음료를 받고 진동벨을 다시 1층으로 엘레베이터를 통해서 보내면 됩니다ㅎ


▶요긴 2층입니다. 2층은 조금 모던한 느낌으로 다양한 테이블과 소품이 있긴한데, 그건 패쓰할 정도로 뷰가 너무 예뻐요. 바깥에 보이는 호수와 단풍이 진짜 끝내줍니다.


▶그리고 3층에 올라가면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포토존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통창으로 된 3층은 창을 통해서 보면 모두 단풍과 대나무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예쁘게 사진이 찍히더라구요.


▶그리고 3층에는 이런 테라스 자리도 있습니다.


▶점점 노을이 지다보니 이런 환상적인 뷰가 아이폰으로도 찍히네요.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이런 단풍을 볼 수 있는 날도 몇일 안남은것 같아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저희가 시킨 음료입니다. 와이프는 생강차를 저는 아인슈페너를 시켰는데요. 특이하게 아인슈페너는 2가지 선택메뉴가 있더라구요. 들어갈 재료로 우유와 물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가 지고 나오면서 보니 입구쪽에 이런 자리도 있었네요.


▶그리고 건물 뒷편 주차장 쪽에는 밤이 되니 이런 조명까지 켜주시더라구요.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