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성산/흑돼지/맛집] 칠돈가 (연탄깡통구이, 직접 꾸워주는 흑돼지 맛집, 성산일출봉)


제주도 흑돼지로 유명한 칠돈가는 중문, 성산, 함덕, 애월 등 제주도 곳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굳이 본점을 찾아가지 않고 가까운 곳으로 가셔도 똑같은 맛과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칠돈가의 메뉴판이에요! 2인 기준으로 보통 한근 드시면 충분히 배부르게 드시는 것 같아요. 전 날씨가 추워져서 여기에 김치찌개(소) + 라면사리를 추가했습니다.


▼또 여기 성산점에서는 네이버 검색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해쉬태그 이벤트를 통해서 계란찜과 음료수를 서비스로 받을수 있어요!!


▼기본 상차림이구요! 고기와 함께 먹기 딱 좋은 전형적인 반찬들이 모두 나와요!


▼보통 한 근을 주문하면 이렇게 흑돼지 목살 한덩어리와 오겹살 한덩어리가 나옵니다. 고기 두께도 어마어마해요.


▼그리고 전혀 집게와 가위를 집을 필요도 없이, 고기를 초조함에 뒤집을 필요 없이 직접 다 구워주세요! 목살부터 구워주시고 오겹살도 바로 구워주시구요. 딱 먹는 타이밍에 맞춰서 구워주세요!! 


▼고기가 모두 구워져서 먹을 타이밍이 되면 먹는 방법을 몇 가지 알려주시는데요. 처음에는 소금에 찍어서 고기 맛을 느껴보라고 하시고, 제주도 흑돼지 집에서 유명한 멜젓소스도 추천해주시고 와사비도 추천해주시구요! 알려주시는 방법에 따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추운 날씨가 추가한 김치찌개(소) + 라면사리에요!! 많은 손님에 다 구워주시느라 정신 없을텐데도, 매번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구워주시는 칠돈가 정말 강추합니다! 이래서 제주도 맛집맛집 하나봐요!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