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고기국수/돔베고기/맛집] 춘심이네 3호점 (주차장, 메뉴, 함덕해수욕장 맛집, 카페 델문도)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5 / 함덕리 1004-10



춘심이네 3호점은 전용 주차장은 없지만

바로 앞편 길가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들이 꽤 있습니다.


참고로 춘심이네 3호점은 춘심이네 본점과는 달리 갈치구이나 조림같은 갈치 메뉴가 전혀 없습니다. 전혀 다른 메뉴인 고기국수, 돔베고기 맛집입니다! 참고로 춘심이네 본점에 갈치 먹으려고 가려다가 가까운 3호점에 갔는데, 갈치가 아닌 고기국수 전문점이라서 처음에 당황했습니다..


춘심이네 본점 리뷰(링크)


▼춘심이네 3호점입니다.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가 진짜 끝내줍니다!


▼내부는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꽤 많은 테이블에 룸도 있어요.


▼실내에서 바라보는 바깥 뷰입니다. 함덕해수욕장이 한 눈에 보이면서 푸른하늘까지 있으니까 진짜 너무 예쁜 뷰더라구요. 마치 예전 수우동을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춘심이네 본점과는 다르게 고기국수와 돔베고기가 주메뉴에요.


▼저희는 셋트메뉴A에 고기국수와 비빔밥을 선택했습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나오는 상차림이에요! 전형적인 제주 음식들이라고 해요!! 돔베고기도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고기국수입니다! 국물이 너무 많아서 비쥬얼이 안예쁘게 보이는데, 국물이 정말 맛있어서 많은게 다행이었습니다.


▼그리고 와이프는 밥을 먹고 싶다고 해서 비빔밥을 시켰어요!! 예쁜 해수욕장 뷰와 함께 제주도에서는 저렴한 편에 속하는 가격대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제주음식점 춘심이네 3호점 추천합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