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2020 스타벅스 e프리퀀시 라미 볼펜 겟트(LAMY 볼펜, 이프리퀀시, 다이어리)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스타벅스 e프리퀀시입니다. 매년 다이어리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올해는 다이어리 뿐만 아니라 라미(LAMY)와 콜라보한 볼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 시국에 좋은 독일 볼펜을 주는 클라쓰는 조금 마음에 들어서 다이어리를 포기하고 먼저 라미 볼펜을 겟트했습니다.


▼라미 볼펜 세트를 선택하면 이렇게 필통같은 통을 줘요! 깔끔한 흰색에 사이렌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필통같다고 느꼈는데, 실제로 안에 펜을 끼우는 부분을 꺼내면 필통으로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볼펜은 흰색을 선택했는데, 스타벅스 특유의 그린 색상과 혼합된 볼펜이어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작은 설명서에는 볼펜에 대한 설명과 라미 회사에 대한 설명이 간단히 적혀 있구요. 라미 볼펜답게 라미 M16 리필심을 구매해서 교체하며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뒷면에는 액세서리 장착하는 방법과 리필심 교체하는 방법도 간단히 나와있구요.


액세서리는 간단히 아래에서 위로 올려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액세서리 안끼우는게 예쁜것 같습니다! 볼펜 얻었으니 이제 열심히 이프리퀀시 모아서 다이어리를 얻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