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갈치/맛집] 춘심이네 본점 (가시없는 갈치조림과 갈치구이)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는 저의 인생맛집 춘심이네 본점을 다시 다녀왔습니다. 저번에는 시간이 너무 늦어서 숙소였던 백종원 형님의 더본호텔 숙소 앞에 위치한 중문 색달리 갈치를 다녀왔거든요. 참고로 중문색달리갈치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백종원 형님의 더본호텔 숙소 리뷰(링크 클릭)

중문 색달리 갈치 맛집 리뷰(링크 클릭)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창천중앙로24번길 16



춘심이네 본점은 바로 옆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전용 주차장도 있고 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다만 8시에 마감이기 때문에 너무 늦게 가시면 안되요.


▼처음 춘심이네 본점에서 갈치를 먹은 날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진짜 너무 충격적으로 맛있었거든요. 오랜만에 찾은 춘심이네 본점은 여전히 사람이 많더라구요.


▼춘심이네 본점 메뉴에요. 입구에서 대기를 등록하시고 바로 옆에 있는 화면을 보시면 되요. 그 날 품절이 된 메뉴는 바로바로 표시를 해 주시더라구요. 참고로 예전에는 2인세트 메뉴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2인세트 메뉴가 생겨서 이제 갈치구이와 갈치조림을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기본 상차림부터 화려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예전보다 더 깔끔하고 맛있어진것 같아요.


▼2인세트 메뉴가 새로 생겨서 맛볼 수 있는 갈치조림입니다. 항상 갈치구이를 먹을까 갈치조림을 먹을까 고민이었는데, 이제 고민 해결!! 제가 먹어본 갈치조림 중에 여기 춘심이네 본점만 가시가 없었어요!! 너무 편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갈치구이에요! 2인세트 메뉴에서는 갈치구이 크기가 살짝 작아져서 나온다고 해요! 크기가 작아져도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처음에 갈치구이가 나오고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충분히 시간을 주십니다.


▼사진 찍기가 완료되었다면 이제 쇼타임! 숟가락과 젓가락으로 간단히 가시를 발라주십니다! 친절하게 먹는 방법도 알려주시구요!!


▼짠! 숟가락과 젓가락으로 이정도라니..다시 와도 인생 맛집은 항상 감동입니다!! 제주도 갈치 맛집은 여기 춘심이네 본점 강추에요!!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