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삼성역/햄버거/맛집] 크라이치즈버거 (코엑스 스타필드, 인앤아웃과 가장 비슷한 치즈버거)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616 / 대치동 996-17 미래에셋벤처타워



▼서울에 놀러가서 글래드 강남 코엑스 호텔에서 하루를 묵고 근처에서 간단히 점심을 먹으려다가 크라이치즈버거가 바로 옆에 있길래 다녀왔습니다.


▼지하 1층으로 내려가니까 친절하고 파이팅 넘치는 환영에 놀라고 생각보다 매우 넓어서 한번 더 놀라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예뻐서 한번 더더 놀랐습니다.


▼메뉴 사진이에요. 햄버거, 치즈버거, 더블 치즈버거가 기본이고 세트에서 치즈감자튀김, 쉐이크 등을 간단히 변경할 수 있어요.


▼주문을 하면 음료잔을 주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원하는 음료는 셀프로 담고 리필해서 드시면 됩니다.


▼이게 개인적으로는 정말 혁신이었는데, 다른 햄버거 매장과는 다르게 케첩을 터서 먹는게 아니라 케첩 펌프가 따로 있어서 눌러서 작은 컵에 받아서 먹으면 되요. 생각보다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치즈버거 세트에 한 개만 치즈감자튀김으로 변경했어요. 깔끔하고 먹기 좋게 담아서 주시더라구요.


▼치즈감자튀김은 위에 치즈 뿐만 아니라 아래 양념된 양파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꼭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치즈버거입니다! 안에 내용은 기본적이지만 기본이 너무 충실해서 맛있었어요!! 특히나 빵이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너무나도 친절하고 맛까지 있는 크라이치즈버거에서 간단히 드셔보세요! 정말 강추합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