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애플 뉴메릭 매직키보드 스페이스그레이 사용후기 (Apple Numeric Magic Keyboard)


기존에 매직키보드2 실버색상을 사용하다가 조금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뉴메릭 매직키보드 스페이스그레이 색상이 너무 끌려서 구매를 하고 사용해봤습니다!


▼애플스러운 박스에


▼애플스러운 고급진 키보드 본체와


▼애플스러운 간단한 구성품입니다. 충전 케이블 또한 검정색으로 포인트를 맞췄더라구요.


▼뒷 면에는 애플의 사과 모양 각인과 함께 미끄러짐 방지를 위한 고무패드들이 있구요. 아랫면도 상당히 고급졌습니다.


▼전체적인 키의 크기나 모양은 기존 매직키보드2와 비슷한데, 색상이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은은하게 비치는 스페이스그레이 색상이 방향에 따라 다르게 보여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뉴메릭 키보드라서 오른쪽에 숫자패드가 있는데, 방향키 위쪽 부분도 정말 독특했습니다. 기존 딜리트 키는 윈도우의 딜리트 키와 달랐는데, 윈도우 딜리트키의 역할을 하는 키가 따로 있더라구요.


▼기존에 사용하던 매직키보드2와 크기 비교샷입니다.


▼실제로 사용해본 후기는 일단 외관 디자인은 정말 예쁩니다. 기계식 키보드와 같은 느낌을 받으려는 분들에게는 당연히 비추지만 기존 맥북의 나비식 키보드의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괜찮은 선택지인 것 같습니다. 쫀득쫀득한 느낌이 들어요. 하지만 키보드 높이가 너무 낮아서 그런지 손이 느끼는 피로도가 상당한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