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바이풀디자인 생각보관함 슬림 A4 주간(위클리) 다이어리 2019


안녕하세요!

연말이 되고 새해가 다가오면서 다들 이맘때 하시는게 파이팅 넘치는 내년을 살기 위한 준비인데요. 그 중 하나가 다이어리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내년 서른을 맞이하여 조금 더 열심히 살아보고자 저에게 맞는 다이어리를 찾아다니다가 마음에 쏙 드는 다이어리를 발견하였는데요.


바로 바이풀디자인에서 만든 생각보관함 슬림 A4 주간(위클리) 다이어리입니다.

참고로 바이풀디자인 다이어리에는 종류가 2가지가 있습니다. 한 가지는 생각보관함이고 한 가지는 기억보관함인데요. 이름 또한 간지가 넘치는것 같습니다. 각각의 특징이 있구요, 다양한 크기와 색상, 다양한 속지가 있어서 고르는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다이어리를 생각할때 고려한 조건은 


첫 번째, 위클리 다이어리! 저는 먼슬리 다이어리를 쓰면 그날 그날 해야할 일을 적기에는 공간이 비좁고, 데일리 다이어리를 쓰기에는 이번주에 할 일을 한눈에 보기 힘들어서 저에게 맞는 위클리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두 번째, 크기가 클 것! 조그만 다이어리도 아담한 맛이 있지만 전 큼직한 다이어리를 넓게 펼치고 쓰는게 좋더라구요. 바이풀디자인에서 만든 생각보관함은 다양한 크기가 존재하는데 가장 큰 A4 사이즈의 다이어리까지 있습니다.


세 번째, 겉면과 속지 재질이 좋은 것! 바이풀디자인 다이어리는 겉면과 속지 모두 마음에 들고 양장 제본이라 찢어질 걱정도 없이 쫙 펴지는게 좋더라구요!


사진 보시죠!



제가 고른 것은 스카이블루 색상 A4크기, 위클리 생각보관함 다이어리입니다.



다이어리 전문 브랜드라서 그런지 이런 색인 테이프도 있었습니다.



내부를 보면요. 먼저 전체적인 달력이 나옵니다.



다음에는 Monthly 칸이 나옵니다. 한 장에 한 달로 일정을 쓰고 사이드에는 메모를 할 수 있는 칸이 있습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이 부분인데요. 위클리 속지입니다. 1주일당 1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매일 그리고 전체적으로 메모를 할 수 있는 칸이 있습니다. A4크기라서 시원시원하게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뒤에 있는 라인 메모 칸입니다.



또한 제가 좋아하는 부분인데요. 양장 제본이라서 180도로 쫙 펴지고 찢어질 걱정이 없습니다.


색상, 크기, 종류 등 다양한 사항은 http://www.fulldesign.co.kr/ 에 가보시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저는 참고로 쿠X에서 로켓으로 배송을 받았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는 다이어리를 겟하셔서 내년 준비 잘하시고 

내년에도 좋은 시작되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