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상무지구/차돌박이/백종원/맛집] 돌배기집 광주상무점 (백종원 식당, 차돌박이)


광주 서구 시청로 60번길 21-6 / 치평동 1223-3 콜롬버스시네마



돌배기집 광주상무점은 상무지구 이마트 근처 메가박스 콜럼버스상무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뒷편에서 전용 주차장에 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거의 주차 타워라서 복잡하기 때문에 골목에 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상무지구에 위치한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은 백종원 형님의 식당 중에 하나에요. 우삼겹으로 유명한 본가가 있다면 돌배기집은 차돌박이로 유명합니다. 참고로 여기 식당 바로 옆에 빽다방도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꼭 필요한 밑반찬들과 셀프바입니다. 왠만하면 거의 다 셀프바로 운영하더라구요.


▼백종원 형님의 고깃집에 있는 특유의 맛있게 굽는법 설명이 또 만화로 있었습니다.


▼따로 메뉴판은 없고 벽에 붙어있는 메뉴를 보고 고르시면 되요. 상무지구에 위치해서 그런지 점심메뉴도 많고 식사메뉴도 많더라구요.


▼이렇게 점심특선도 있습니다.


▼저희는 기본적인 차돌박이 2인분을 시켰는데요.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돌배기집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이 차야소스 때문인데요. 차야소스를 차돌박이로 싸서 드시면 되요. 친절하게도 소스 그릇도 정말 큰 그릇이라서 싸먹기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시킨 열무냉국수인데요. 양이 너무 많아서 남겼다는..푸짐 그 자체! 상무지구 맛집을 찾으시거나 모임 장소를 찾으신다면 여기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 강추합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