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뮤직을 PC버전처럼 사용하는 방법 (크롬 바로가기,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VPN)


유튜브 프리미엄을 인도 VPN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면 유튜브 뮤직을 공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음악 앱인 애플 뮤직, 멜론, 지니, 플로 등의 가격이 올라가면서 겸사겸사 사용할 수 있는 유튜브 뮤직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유튜브 뮤직은 모바일 앱은 있지만 PC버전 프로그램은 따로 없어 웹 상으로만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을 사용하면 마치 PC버전을 이용하는 것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VPN으로 가입하는 방법 클릭!


유튜브 뮤직 PC버전처럼 사용하는 방법


▼유튜브 뮤직 사이트로 들어가신 후에 오른쪽 위 더보기 >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여기에서 중요한게 '창으로 열기'를 꼭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기게 되는데요. 아이콘의 모양도 유튜브 뮤직과 같게 생성이 되고 아래 작업 표시줄에 고정하기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클릭을 하셔서 실행을 하시면 기존 크롬과는 다르게 조금 더 심플한 모습의 유튜브 뮤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창으로 열기'를 클릭하셨기 때문에 별다른 주소창이나 메뉴가 없이 창으로만 깔끔하게 보여요!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