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VPN으로 저렴하게 결제하는 방법 (인도 주소, VPN 추천, 유튜브 뮤직, 가족공유하는 방법)


구독하는 서비스들이 하나하나씩 늘어나면서 나도 모르게 매달 지출되는 구독 비용이 커지고 있는데요. 그런 구독 서비스 중 하나인 유튜브 프리미엄은 인도 VPN을 이용하여 우회 가입하면 우리나라보다 훨씬 저렴한 2,000원 대의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나라에 없는 가족 공유 요금제가 있어서 3,000원 대의 가격으로 6명이 즐길 수 있구요.


준비물


- 구글 한국계정(인도계정을 추가로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 인도 VPN(TunnelBear를 추천합니다.) TunnelBear 다운로드

- 마스터카드, 비자 등의 해외결제 카드

- 인도 주소(인도 주소는 구글에 인도 호텔을 검색한 후에 아무거나 가져오시면 되요.)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VPN으로 가입하는 방법


기본적인 단계는 인도 VPN설정 > 크롬, 사파리로 유튜브 사이트 접속 > 프리미엄 가입 > VPN해제 > 가족 초대입니다.


여기에서 유의할 점과 팁


1. 인도 VPN이 생각보다 대부분 유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터널베어를 추천하구요.

2. 유튜브 사이트를 접속할 때 앱으로 접속하면 안되고 크롬이나 사파리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3. 유튜브 접속시 앞에 kr을 빼고 youtube.com으로 접속해 주세요.

4. 인도 주소는 구글 사이트에서 인도 호텔을 검색한 후에 아무거나 가져오시면 됩니다. 보통 주소의 제일 앞 부분을 결제창에 쓰시면 아래부분과 Zipcode는 자동으로 완성됩니다.

5. 가족 초대를 하기 전에 꼭 VPN을 해제하고 초대를 해주세요. 국가가 다르다는 이유로 초대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몇 가지 사진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은 오른쪽 위 프로필 > 유로 멤버십에 들어가면 있습니다.


▼가족 요금제는 위 단계를 거친 후에 버튼이 있습니다.


▼인도 주소를 쓸 때 제일 위 부분만 쓰면 아래는 자동완성 됩니다.


▼가족공유 초대는 건너뛰어도 프리미엄 관리에서 다시 진행하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