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 Pro, 아이폰11 Pro Max 정품 가죽, 실리콘 케이스 색상 추천(실버,스그,그린,골드)


아이폰 11, 아이폰 11 Pro, 아이폰 11 Pro Max의 사전예약이 오늘 18일에 일제히 시작되면서 이제 아이폰의 케이스로 관심이 기울여지고 있는데요. 기존 X와 XS는 카메라만 보이는 구조라서 케이스와 아이폰의 색상이 별로 상관없어 보였는데요. 이번 11에서는 케이스의 카메라 구멍이 커지면서 뒷면 색상이 보이게 되어 색상 조합이 조금 중요해 보입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애플 정품 가죽케이스의 색상 조합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색상 조합을 직접 확인하고 싶으시면 여기를 클릭하시면 애플 홈페이지 가죽케이스 구매창으로 가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리콘 케이스는 여기입니다.


실버


▼정품 가죽케이스를 여러 종류를 사서 기분내며 갈아 끼우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실버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진짜 모든 색상의 가죽케이스가 잘 어울립니다. 그 중에서도 전 메이어 레몬(옐로우)와 새들 브라운이 가장 잘 어울려 보입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이번에 카메라 구멍이 넓어지면서 기존 X와 XS는 카메라만 딱 보인 반면에 11은 뒷면 색상이 보이게 되면서 좀 애매하더라구요. 스그는 진짜 블랙 색상만 예뻐보였습니다. 물론 실물은 다를 수 있습니다.


미드나잇 그린


▼미드나잇 그린은 포레스트 그린 아니면 다 좀 이상해 보이는..


골드


▼골드도 새들 브라운 아니면 다 좀 이상해 보이는...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