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용 꿀팁] 애플뮤직 동기화 오류 해결하는 방법, 전화지원 받는 방법(이 기기는 이미 Apple ID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애플뮤직을 사용하시다가 아래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떠서 검색을 하시고 들어오셨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이 기기는 이미 Apple ID와 연결되어 있습니다."라고 오류 메시지가 뜨며 PC와 아이폰과의 보관함 동기화가 진행되지 않고 노래가 재생이 되지 않은 경우가 생기는데요. 보통 이런 문제는 애플 뮤직 미국계정과 한국계정을 왔다갔다하며 사용하는 경우에 생기는 문제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간단히 애플과의 전화지원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화 지원을 받으시려면 아이폰의 애플 지원 앱에서 > 해당 기기 선택 > 애플 뮤직 > 클라우드 음악 보관함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오류 메시지를 클릭하고 전화 지원을 시작하기만 눌러 주시면 애플에서 바로 전화가 옵니다. 참고로 전 저녁 9시에 했는데도 바로 전화를 주시더라구요.



전화가 오면 위의 오류 메시지를 그대로 읽어주시면 약간의 시간 후에 바로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또는 보관함 동기화 오류가 있다고 말씀하시면 되요! 추후에 미국계정을 왔다갔다하면 또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때는 기존의 지원 내역이 남아있기 때문에 더욱 쉽게 해결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