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브리츠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vs 마샬 액톤)(BZ-JB5606)


품명 및 모델명 : 브리츠 BZ-JB5606

사이즈 : 254 * 144 * 144mm

무게 2.6kg/3.6kg


▼처음에 브리츠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를 보고 든 생각은 이 정도면 비싼 돈 주고 마샬 액톤 안사도 되겠다! 였습니다. 그만큼 외관 월넛 색상과 골드 색상의 조합이 예쁘고 고급스러웠거든요! 또한 음질의 퀄리티 또한 충분히 만족감이 느껴질 정도로 좋았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하게 케이블, 옥스선이 들어 있구요.


▼위쪽 모습도 마샬 액톤과 아주 비슷한 모습입니다. 간단한 사용법은 오른쪽 전원 버튼을 누른 후에 SOURCE 버튼을 이용해서 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usb, AUX 모드 중에 선택을 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참고로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usb 포트인데요. 이 포트는 5V의 충전을 지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은 스마트폰을 usb로 연결해두면 따로 충전할 필요가 없이 충전이 진행되는 상태로 연결하여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카페 등에서 사용을 하면 정말 좋을것 같더라구요.


▼집에 있던 마샬 액톤 크림 색상과의 비교입니다. 물론 퀄리티, 디자인, 네임밸류로 치면 마샬 액톤이 압살하겠지만 가성비로 따지면 브리츠 제품도 정말 잘 뽑힌것 같아요! 디자인도 너무 예쁘니까요!! 


▼용도, 총알에 따라서 충분히 경쟁력이 있는 제품입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