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용 꿀팁] 아이폰, 아이패드에 스포티파이 설치하고 가입하는 방법, VPN 앱 추천 (음악앱 Spotify)


모두들 한번씩 들어 보셨을 앱인 스포티파이를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음악 앱 중에서는 전세계 1위인 스포티파이인데요. 무료로도 정말 많은 곡들을 즐기실 수 있어서 정말 강추합니다. 준비물은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와 앱스토어 미국계정, VPN 앱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에 스포티파이 설치하고 가입하는 방법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미국 앱스토어로 들어가서 Spotify를 검색하시면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한국 앱스토어에는 스포티파이 앱이 없기 때문에 꼭 미국 앱스토어로 가서 설치해 주세요. 앱스토어 미국계정이 없거나 방법을 모르시는 경우에는 여기를 눌러서 확인해 주세요.


▼스포티파이 설치가 매우 쉬워서 가입도 쉬운줄 알았더니 이렇게 경고 문구가 뜨면서 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에서는 스포티파이가 지원되지 않으니까요!


▼이런 경우에는 VPN 앱을 설치한 후에 가입을 원하는 국가로 VPN을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VPN 앱이 다운로드 받을때는 무료같아도 앱 내에서 특정 나라를 선택할 때에는 유료인 경우가 많습니다. 전 아래 앱을 다운받았는데, 제가 원하는 미국이 무료더라구요. 여러분도 추천드립니다. 다운로드 하셨다면 미국으로 VPN을 변경해 줍니다.


▼그리고 다시 회원가입으로 가서 가입을 해주시면 이렇게 오류 없이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되고 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스포티파이를 전세계 음악 앱 1위로 다른 음악 앱들과는 다르게 무료로도 곡의 전체를 즐기실 수 있고 큐레이션이 정말 좋아서 강추하는 앱입니다.


▼오늘도 저의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