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 광주동명점 오픈 이벤트 진행중!, 스타벅스로고 기부머그 언박싱 (동명동)


광주 동구 동명로 16 / 동명동 197-7



드디어 스타벅스가 광주 카페거리 동명동에 오픈했습니다. 위치는 학원건물 1층인데 예전 축산농협 장동지점 자리에요. 스타벅스 매장 바로 앞에 주차할 공간이 있지만 몇 자리 없고 누구나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라서 자리가 없다고 보시면 되요!


▼카페 거리 동명동에 생기는 스타벅스는 으리으리하게 생길 거라고 예상했지만 생각보다 소박하게 학원 건물 1층에 생겼어요. 동명동이라서 특별하고 그런 스타벅스는 아니고 일반적인 스타벅스와 거의 비슷합니다. 참고로 조선대학교와 동명동 입구 사이에 스타벅스 dt점이 크게 곧 오픈합니다.


▼스타벅스도 Rachel Zoe와 콜라보한 상품들이 출시 되네요. 엔제리너스가 제임스 진하고 콜라보한 제품이 너무 예뻐서 놀랐는데, 스타벅스 콜라보 제품도 상당히 예쁘더라구요.


▼스타벅스 광주동명점은 27일날 오픈해서 오픈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가장 기본적인 스타벅스 로고 머그컵을 15,000원 이상 푸드, 음료를 구매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300개 한정으로 언제 끝날지 몰라요!


▼저희는 예전에 받은 기부머그가 있어서 한 개만 필요해서 후딱 15,000원을 넘겨 하나를 겟했습니다.


▼355ml로 도자기제 제품이에요. 스타벅스 리저브 유리컵도 있어서 이제 머그컵만 하나 좋은거 사야겠다라고 생각을 했는데, 예상 외로 하나가 들어왔네요.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그냥 기본 중의 기본이고 깔끔해요!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